광고
광고
광고

[6.13영상인터뷰]진지성, 구리시의회를 ..시민의 "희망 공작소" 로

GNNet | 기사입력 2018/02/09 [12:28]

[6.13영상인터뷰]진지성, 구리시의회를 ..시민의 "희망 공작소" 로

GNNet | 입력 : 2018/02/09 [12:28]

*[편집국] 이 영상 인터뷰는 6.13 출마 거론자인 장진호, 임창열, 진지성에게 녹화 방송에 참여 해 줄것을 요청 했으나  임창열, 장진호는 개인 일정으로 참여 하지 않아  녹화가 누락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구리시=손지훈기자] 구리시지역사회교육협의회 진지성(회장)8일 본보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영상 인터뷰를 통해 6.13지방선거 시의원 출마 의사를 밝혔다.

 

진 회장은오랜 시간 차도녀 로 오해도 많이 받았지만, 내면에 숨겨진 진실함과 따뜻함을 이번 선거에서 꼭 보여주고 싶다.”고 했다.

 

이어 “20년의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봐왔던 복지문제와 청·장년 일자리문제, 가정의 위기, 사회적 갈등은 이번 출마에 지표가 됐다.” 고 했다.

 

또한내가 실천 할 수 있는 작은 것부터 시작하는 생활정치를 통해 시발전과 시민을 위한 일에 작은 디딤돌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의원 출마를 결심하게 됐다.”고 했다.

 

끝으로 진 회장은일선에서 몸으로 배운 다양한 경험들을 시의원으로 나아가 지역사회를 더욱 활기 있게 만들고 싶다.”고 이번 출마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피력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1빠닷! 1빠 18/02/12 [13:51]
앗싸!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