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구리시,한파녹인 선행 ..화재 손실된 "보일러시공"

구리라이온스클럽.한국열관리시공협회 구리.남양주시회

손지훈기자 | 기사입력 2018/02/08 [16:44]

구리시,한파녹인 선행 ..화재 손실된 "보일러시공"

구리라이온스클럽.한국열관리시공협회 구리.남양주시회

손지훈기자 | 입력 : 2018/02/08 [16:44]

 연일 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은 보는 이에 마음마저 흐믓하게 하고 있다.

 

▲ 화재로 인해 동파된 4층 보일러를 교체하고 있다/경기북도일보=손지훈기자     © GNN

 

구리라이온스 클럽(안종원 회장)과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구리.남양주시회 (김윤곤 회장) 회원들은 8일 화재로 인해 보일러가 파손된 두 가구에게 무상으로 보일러를 시공했다.

 

이번 선행은 수택1(이왕선 동장)으로부터 도움 요청을 받아 라이온스클럽과 열관리시공협회가 동시에 진행했다.

 

▲ 지난2일 발생한 화재로 인해 모든것이 검게 변해있다./경기북도일보=손지훈기자     © GNN

 

안종원 회장은항상 어려운 사람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지만 불이 난 현장을 보니 가슴이 아프다.”조금이나마 도움의 손길이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이왕선 동장은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베풀어 주신 라이온스 클럽과 열관리협회에 진심으로 감사하다.”수해 자 분들이 이번 고유명절인 설날을 따뜻하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했다.

*진정성과 함께 신중하고 공정한 보도로,모든 국민들의 알권리를 충족 시키는
발빠른 기자가 되겠습니다.

기자/손지훈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425-8189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