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안병용 의정부시장, 부상투혼 업무보고 청취

기브스 한 채 송산1동 업무보고회 참석.

GNNet | 기사입력 2018/01/31 [16:59]

안병용 의정부시장, 부상투혼 업무보고 청취

기브스 한 채 송산1동 업무보고회 참석.

GNNet | 입력 : 2018/01/31 [16:59]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31일 오전 10,시 기브스를 한 채 송산1동 업무보고회에 참석해 2시간에 걸쳐 150여명의 시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 다리에 기브스를 한채 송산1동 업부보고회에 참석한 안병용시장이 주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사진=의정부시청)     © GNN

 

안 시장은 “다리부상으로 불편하지만 시민들을 만나니 너무 기쁘다”며, “주민들과 지역 현안에 대해 대화를 하니 빨리 완쾌될 것 같다”고 밝혔다.

 

송산1동 업무보고회는 복합문화창조단지 조성사업 추진과정과 향후 입주가 완료되면 의정부 시민과 송산지역 주민을 우선 채용해 줄 것 등 주민들과 진지한 대화를 갖기도 했다.

 

또한 주민들은 민락 2지구 주차난 해소를 위한 주차 공간 확보와 전철7호선 연장시 민락지구에 새로운 역을 설치해 줄 것 등을 건의하기도 했다.

 

송산1동 한 주민은 “시장님의 다리가 불편함에도 방문해 주어 감사하고 쾌유를 바란다"며 "오늘 업무보고회를 통해 시청 간부공무원과 시장님께서 자세히 답변을 해주어 시의 전반적인 사항을 자세히 알게 됐다”고 말했다.

 

안 시장은 “다리가 아프다보니 지팡이의 심정과 특히 지팡이가 필요하다는 것을 절실히 느꼈다”며, “오늘 주민들의 지역현안사항이나 불편사항을 지팡이처럼 잘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 시장은 지난 29일 기브스를 한 채 병원에서 응급치료를 받았고 30일에는 신곡2동을 방문해 다리부상으로 업무보고회를 연기할 수밖에 없었던 사실에 대해 동장을 비롯한 직원과 시민들에게 송구스럽다는 유감을 표명했다.

안벼용의정부시장 관련기사목록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