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시, 행정복지센터에 영상홍보시스템 운영 !

시청, 읍·면·동 민원실 TV를 활용한 더욱 가까이 ‘행복텐미닛’

최규숙기자 | 기사입력 2018/01/18 [13:46]

남양주시, 행정복지센터에 영상홍보시스템 운영 !

시청, 읍·면·동 민원실 TV를 활용한 더욱 가까이 ‘행복텐미닛’

최규숙기자 | 입력 : 2018/01/18 [13:46]

남양주시(시장 이석우)는 민원실 TV를 이용해 시정 소식을 시민들이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영상홍보시스템을 운영해, 시민 맞춤형 홍보를 강화한다.

 

▲ IPTV 설치 및 운영 사진 / (사진=남양주시청)   © GNNet

 

영상홍보시스템은 2017년 6개 읍·면·동 민원실 시범 실시 후 확대하는 사업으로, 시민들이 많이 찾는 TV가 설치된 시청(1청사 종합민원실, 2청사 여권, 세무민원실) 및 읍·면·동 민원실에 시정 소식을 영상 및 이미지 등으로 송출하는 시스템이다.

 

시민들에게 꼭 필요한 문화행사, 취업정보, 복지, 세금납부 등 유익한 정보와 쾌TV 뉴스를 시청 및 주민센터를 찾은 시민들에게 실시간으로 전달이 가능해져 이젠 시정 소식도 내 집 앞 10분 거리에서 접할 수 있게 됐다.

 

향후 도서관, 자치센터, 체육문화센터 등 공공시설은 물론 지하철 역사 등 시민이 많이 이용하는 시설에까지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석우 시장은 “관공서를 찾은 시민들이 자연스럽게 유익한 시정소식을 접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효과적인 시정 홍보를 위해 쉽고 재미있게 콘텐츠를 제작해 시민 눈높이에 맞게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최규숙/ 구리남양주넷 총무과장 겸 시민기자 ..여성의 섬세함으로 세상을 보는 눈을 가지고 기사에 녹여 내 겠습니다. 구리남양주시의가장 빠른정보 . 일등신문을 지향하겠습니다. 기사제보/정정보도 010-8936-870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남양주시, 행정복지센터, 영상홍보시스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