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시, 총 32명의 ‘SNS 시민서포터즈’ 발대식

파워블로거, 전문직, 주부, 학생, 직장인 등으로 구성.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18/01/04 [14:55]

남양주시, 총 32명의 ‘SNS 시민서포터즈’ 발대식

파워블로거, 전문직, 주부, 학생, 직장인 등으로 구성.

이건구기자 | 입력 : 2018/01/04 [14:55]

남양주시(시장 이석우)는 4일 ‘2018년 SNS 시민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 남양주시 2018년 SNS시민서포터스 발대식.(사진=남양주시청)     © GNN

 

 

발대식은 이석우 남양주 시장을 비롯하여 모집을 통해 선발된 SNS 시민서포터즈 32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수여, 교육, 오리엔테이션 등으로 진행됐다.

 

선발된 32명의 SNS 시민서포터즈는 파워블로거, 전문직, 주부, 학생, 직장인 등으로 앞으로 매월 1회 이상 시정책‧행사 콘텐츠 제작, 카페‧블로그 게시 및 호우‧폭설 등 재난발생과 민원요소 SNS 콘텐츠 제보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이석우 시장은 “SNS 서포터즈는 시에서 운영하는 대표 SNS인 블로그, 페이스북 채녈을 활용해 효과적으로 시정을 홍보하고 시민들과 소통‧공감을 이끌어내는 홍보 알리미로서, 여러분의 역할이 매우 크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시정에 관심을 갖고 지역의 크고 작은 소식들을 가감 없이 전해주시고, 따뜻한 조언과 시정의 파트너로서 활발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는 SNS 시민서포터즈들에게 상‧하반기 워크숍 개최와 매월 우수자 인센티브 제공, 자원봉사시간 부여 등을 지원한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남양주시SNS시민서포터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