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구리.남양주지역건축사회 '제17대 김진근 회장 취임'

해결의지와 소통을 기반으로 경제난 해소

손지훈기자 | 기사입력 2018/01/02 [11:10]

구리.남양주지역건축사회 '제17대 김진근 회장 취임'

해결의지와 소통을 기반으로 경제난 해소

손지훈기자 | 입력 : 2018/01/02 [11:10]

경기도건축사회 구리.남양주지역건축사회(회장 김진근)는 지난달 29일 더컨벤션웨딩홀에서 '회장 이.취임식 겸 송년의 밤'을 가졌다.

 

▲ 취임사를 하고 있는 제17대 김진근 회장   /경기북도일보=손지훈기자  © GNN

 

이날 이.취임식에는 이임회장 제16대 은용수 회장 제17대 회장으로 김진근 회장이 취임하여 2018년도 한해를 이끌어 가게 됐다.

 

또한, 한해동안 모범적인 학교생활을 한 학생들에게 장학금 수여식도 함께 진행됐으며 대학생 3명 고등학생 5명에게 총 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은용수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이 자리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다. 앞으로 우리 회원들이 기대하는 만큼 더욱더 열심히 하는 건축사 협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그동안 저를 도와 함께 해주신 모든 임원 분들에게 감사하고 앞으로 김진근 회장이 더욱더 힘을 낼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하나가 되어 나아가자고 말했다.

 

김진근 회장은 취임사에서오늘 귀한 시간을 내주신 내빈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며, 우선 지난 2년동안 수고해주신 회장님과 임원진들한테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고 했다.

 

이어,“어려운 경제난을 해소하기 위해 앞으로 해결의 의지와 소통을 원칙으로 할 것이며, 심중하고 심도 있게 방법을 찾아 차근차근 풀어 나가겠다,”무술년에는 그 어느 해보다 행복하고 사랑이 충만한 한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진정성과 함께 신중하고 공정한 보도로,모든 국민들의 알권리를 충족 시키는
발빠른 기자가 되겠습니다.

기자/손지훈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425-8189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구리.남양주지역건축사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