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남양주] 가곡리 가구창고 화재 '10억' 재산피해

최경진기자 | 기사입력 2017/03/21 [11:20]

[남양주] 가곡리 가구창고 화재 '10억' 재산피해

최경진기자 | 입력 : 2017/03/21 [11:20]

 

▲ 남양주 화도읍 가곡리 소재 가구창고에서 화재가 발생해 출동한 소방관계자들이 진화에 나서고 있다 (사진 = 남양주소방서)    © gnn

 

남양주시 화도읍 가곡리 가구창고 화재로 재산피해 10억여원이 발생하는 대형 화재가 발생했다.

 

20일 오후 8시32분경 발생한 화재로 샌드위치패널 구조물 5동 전소 1,930㎡가 전소됐으며, 철제의자, 구두, 진열대와 사무집기 비품 다수 소실됐다.

 

화재 현장은 가구창고 건물이 연소 중에 있었으며, 인접 샌드위치패널 창고로 연소 확대 중이었다.

 

소방당국은 즉시 추가 연소 확대를 우려해 펌프차량 수관 연장 후 연소 확대 저지를 실시했다.

 

사고 신고자 김 모씨는 “오후 8시경 누전으로 컨테이너 창고 차단기를 올렸으며, 20분 후 퇴근을 위해 외부로 나오던 중 창고건물에서 흰 연기를 목격했다”고 했다.

 

이어 “창고 출입문을 시건 개방하던 중 출입문이 잘 열리지 않았으며, 문이 뜨거워 개방하지 못하고 신고했다”고 소방당국에 진술했다.

 

한편 소방당국은 최초 신고자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위해 조사중에 있다.

경기북도일보 남부지사 본부장 / 최선을 다하는 사람은 아름답습니다. 남양주, 가평, 양평 시민들의 알권리와 시민이 주인이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멀리보고 바르게 보고 한발짝 더 움직이겠습니다. / 기사제보 정정요청 010-9620-924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